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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 접수안내

  • 고충 현장 해당 팀장
    • 환자분의 고충이 발생된 현장의
      팀장이 해결해 드립니다.
  • 고충처리 상담실
    • 병원 고충처리 상담실(2층원무)에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 진료비, 입퇴원 절차과정 등에서 발생한 고충을
      해결해 드립니다.
  • 해피콜, 가정방문 간호사 상담
    • 퇴원 이후 해피콜 전화상담 직원, 또는 가정을 직접
      방문한 직원에게 고충 제보 및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건의함(친절함)
    • 간호사실에 설치된 건의함에 서면 작성하여
      투입하시면 됩니다.
  • 병원 홈페이지
    • 고객참여-고객의 소리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작성자분께 답변을 드리기 위해 회원가입 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 고객초청 간담회
    • 병원 이용고객을 초청하여 고충을 접수하는 간담회를
      2개월마다 개최하며 간담회 초청은 해피콜 상담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