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충처리 접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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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 현장 해당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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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분의 고충이 발생된 현장의
팀장이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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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분의 고충이 발생된 현장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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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 상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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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고충처리 상담실(2층원무)에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
진료비, 입퇴원 절차과정 등에서 발생한 고충을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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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고충처리 상담실(2층원무)에서 상담 받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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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콜, 가정방문 간호사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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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원 이후 해피콜 전화상담 직원, 또는 가정을 직접
방문한 직원에게 고충 제보 및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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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원 이후 해피콜 전화상담 직원, 또는 가정을 직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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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함(친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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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호사실에 설치된 건의함에 서면 작성하여
투입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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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호사실에 설치된 건의함에 서면 작성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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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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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고객의 소리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작성자분께 답변을 드리기 위해 회원가입 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
고객참여-고객의 소리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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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초청 간담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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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이용고객을 초청하여 고충을 접수하는 간담회를
2개월마다 개최하며 간담회 초청은 해피콜 상담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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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이용고객을 초청하여 고충을 접수하는 간담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