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안동병원 이달의 칼럼
7월 월례회, 최대종 강남세브란스 원무부장 초청강연
등록일
2009-07-14
조회
11082
최대종 강남세브란스병원 원무부장 초청강연

Morning CS (고객만족) 주제




안동병원 7월 월례회가 7월 14일 오후 5시부터 100분간 직원 4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월례회 초청강연에는 최대종 강남세브란스 병원 원무부장이 참석해 'Morning CS'를 주제로 강남세브란스 병원의 고객만족 사례 및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소개. 최대종 부장은 "병원 문턱이 높기만 하던 90년 초, 국내병원에 처음으로 고객만족 개념을 도입한 안동병원의 친절서비스가 전국 병원으로 확산돼 현재에 이르렀다며 안동병원은 고객만족 서비스의 선구자이자, 선도자"라고 높이 평가했다. 아울러 강남세브란스가 현재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부서중심의 CS, 전문화 및 세분화 CS, 동료사랑 CS 등 다양한 감성서비스 사례를 소개하고 고객을 맞이하는 준비자세로 아침에 유용한 스테레칭법을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동병원 고객접점부서 직원과 함께 스트레칭 체조를 하고 있는 강사
(맨 오른쪽이 최대종 강남세브란스 원무부장)



andong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