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쓴소리 새겨듣겠습니다' 제35회 고객초청간담회 | |||||
등록일 |
등록일2009-04-23
|
조회 |
조회9741
|
||
---|---|---|---|---|---|
내용
4월23일 컨벤션홀, 고객33명 '애정담은 쓴소리'
'고객님의 쓴소리를 새겨듣고 더욱 사랑받는 안동병원이 되겠습니다' 안동병원 제35회 고객초청간담회가 4월23일 13층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간담회는 병원을 이용하면서 불편 및 개선의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을 초청했으며, 모두 33명이 참석해 소중한 의견을 피력했다. 김용주병원장을 비롯 의료진과 간호부서, 행정부서 등 관리자를 배석한 가운데 고객분들은 의료, 간호, 시설, 영양 등 분야별로 세심한 부문까지 환자를 위한 배려가 필요하다고 지적. 안동병원은 청취한 의견을 해당분야별로 원인분석을 한 후 개선에 대한 결과를 개인별로 회신한다. 안동병원 고객초청간담회는 2004년 6월 시작하여 현재까지 총 35회 진행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