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보영 이사장, 매일경제 특별 강연 실시 | |||||
등록일 |
등록일2006-11-07
|
조회 |
조회6434
|
||
---|---|---|---|---|---|
내용'MK실천 성공학' 주제로 강연
본원 강보영 이사장이 매경인터넷과 영애드컴이 주최하는 MK고객감동 서비스 특별강연에서 MK택시 유태식 부회장에 이어 두번째로 강단에 올랐다. 강보영 이사장은 11월 2일 매경미디어 센터 12층 대강당에서 'MK실천 성공학'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이번강연은 일본에서 가장 서비스가 좋은 회사에 헌정하는 '엘레강스 컴퍼니'상을 수상한 MK택시의 서비스 정신을 배우고, 그 정신을 계승하여 성공한 사례와 더불어 서비스 핵심에 대해 잘 짚어주었다. 강보영 이사장은 강연을 통해 이 세상에서 품질의 차이가 가장 심한 것은 제품이 아니라 사람이며, 사람 품질을 결정하는 3요소는 지능, 경험, 교육이라고 밝혔다. 특히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교육만이 사람의 품질을을 바꿀 수 있으며, 지금의 안동병원이 있기까지 교육이 아주 큰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