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병원소식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
고객의견조사, 세가지 부문에 구체적 내용 수렴
등록일
2005-05-24
조회
5096
고객의견조사 실시, 소중한 의견 수렴


안동병원 개원 23주년 및 경북권역응급의료센터 개원기념 고객의견조사가 5월 9일부터 13일까지 안동시내 일원에서 진행됐다. 이번고객의견조사에는 직원 50여명이 참여해 시장밀집지역, 주택밀집지역, 상가밀집지역 등으로 구분하여 다양한 의견수렴을 반영하였으며, 이번 설문에는 모두 1,235명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했다. 올해 고객의견조사는 지역 의료기관에 대한 인식부문, 안동병원에 대한 인식부문, 안동병원의 이용만족도 부문으로 구분하여 조사활동을 벌였다. 특히 안동병원의 이용만족도 부문은 진료부, 간호부, 행정부, 진료지원부 등 각 세부 분야별로 계량적 측정이 가능한 평가조사와 전반적인 이용만족도에 대한 정성적 평가조사로 구분하여 실시했다. 본원은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정밀 분석하여 병원정책 운영에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andong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