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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소식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
4회 고객초청간담회
등록일
2004-09-23
조회
4965

4회 고객초청간담회 개최
서비스 불만사항 감소, 의료외적 내용 증가


4회 고객초청간담회가 9월 21일(화) 본원 10층 강당에서 열렸다. 12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된 간담회에서 고객분들의 불만과 지적사항을 경영진과 의료진이 직접 청취하고 이에대한 개선의 길을 모색했다. 간담회가 횟수를 거듭할수록 서비스 관련 불만내용을 뚜렷한 감소추세를 보이고 있는 것에 반해 직접적인 서비스와 관계없는 요청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예를들면 본원과의 기관 협약관계 설정, 봉사지원요청 등에 대한 요청이 간담회에서 제기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고객분들이 생각하는 안동병원에 대한 기대치에 대해서는 참석자 대부분이 한목소리를 냈다. 의료의 질적수준에 대해서는 그 향상정도에 매우 만족하지만 서울 등 대학병원과 경쟁해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의료수준을 갖추어 줄 것으로 요청. 본원은 고객간담회에서 제기된 모든 내용을 정책에 활용하는 한편, 고객분들 한분한분에게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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