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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병원 이달의 칼럼
고객분의 쓴소리, 정말 고맙습니다.
등록일
2004-08-25
조회
5225

3회 고객초청 간담회 개최
30여명 참여하여 솔직한 의견 피력

본원은 제 3회 고객초청간담회를 개최,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청취했다.

지난 6월부터 실시해 오고 있는 고객초청 간담회는 모니터링을 통해 병원이용에 대한 불편사항이나, 개선의견을 제시한 분들을 초청하여, 고객분들의 쓴소리를 겸허하게 듣기 위해 마련했다.

8월 25일 열린 3회 고객초청간담회는 30명의 고객분이 참여, 2시간동안 솔직한 마음을 토로했다.

고객분의 소중한 의견을 청취한 강보영 이사장, 이윤호 병원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의료진은 고객분의 의견을 수렴하고 해당 부서별로 의견을 종합하여 개선 및 처리 내용을 회신하기로 약속했다.

본원은 어렵게 말씀하신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고객과의 대화 프로그램인 고객초청 간담회는 1회성 이벤트가 아닌 월별 정기적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3회 간담회에 참여하신 30여명의 고객분들은 의료부문, 시설부문, 서비스 부문 등으로 크게 구분하여 병원 경영정책에서 부터 세부적인 내용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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