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MK그룹 유태식 부회장 초청, 대시민강연 | |||||
등록일 |
등록일2004-05-15
|
조회 |
조회4926
|
||
---|---|---|---|---|---|
내용
일본 MK그룹 유태식 부회장 초청 강연
친절 브랜드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일본 MK 택시. 일본에서 성공하기 까지의 한국인 형제들이 고생과 성공의 밑거름이 된 성실성과 경영노하우 등이 일본을 비롯한 한국내 거의 모든 주요언론에 소개된 바 있는 일본 MK 택시의 유태식 부회장이 안동시민을 상대로 시민강좌를 개최했다. 안동병원 개원 22주년을 맞아 안동병원, 모임 MK정신이 주최하고 안동시가 후원하는 "일본 MK택시 유태식 부회장 초청강연이 5월 14일 오후 2시부터 안동시민종합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시민 500여명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유태식 부회장은 2시간에 걸쳐 열띤 강연을 펼쳤으며 시민들을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유태식 부회장은 "서비스가 바로 돈입니다."을 주제로 강연, 일본 MK택시의 성공비결과 고객서비스에 대한 사례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며 한국 기업의 경쟁력과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유태식 부회장은 강연을 통해, ▶경영자와 직원간의 신뢰 ▶고객중심의 서비스 ▶지속적인 교육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며 결과적으로 일본 MK의 성공전략의 핵심은 이 세가지 있었다고 요약했다.
유태식부회장은 지난 2002년에도 안동병원 개원20주년 기념 대시민 강연에 참여 "월드컵 맞이 친절대강연"을 실시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