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안동병원 이달의 칼럼
제95회 고객 초청 간담회
등록일
2019-08-08
조회
10910

제95회 고객 초청 간담회 개최

고객들의 불편 및 개선사항에 귀 귀울여

 

병원 이용고객의 불편사항과 제안을 청취하는 고객초청간담회가 8월 7일 안동병원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간담회에는 김건영 병원장을 비롯하여, 진료부, 간호부, 행정부 임직원이 참석해 고객 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직접 청취하는 프로그램으로 안동병원은 2004년 6월부터 매월 또는 격월로 진행해오고 있다. 20여명의 참석 고객분들은 주차, 영양, 시설환경 등 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다양한 내용을 지적했으며 병원 담당자는 해당내용에 대한 개선결과를 나중에 고객분들께 보고한다.
안동병원 고객초청간담회는 2004년 6월 시작하여 현재까지 총 95회 진행되었으며. 안동병원은 이외에도 대표이사 라운딩, 해피콜 서비스, 고객의견조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시로 모니터하며, 서비스 개선을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andong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