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2회 고객초청간담회 | |||||
등록일 |
등록일2018-12-06
|
조회 |
조회13026
|
||
---|---|---|---|---|---|
내용제 92회 고객초청 간담회 개최 고객들의 불편 및 개선사항에 귀 귀울여
간담회에는 김건영 병원장을 비롯하여, 진료부, 간호부, 행정부 임직원이 참석해 고객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직접 청취하는 프로그램으로 안동병원은 2004년 6월부터 매월 또는 격월로 진행해오고 있다. 20여명의 참석 고객분들은 주차, 영양, 시설환경 등 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다양한 내용을 지적했으며 병원 담당자는 해당내용에 대한 개선결과를 나중에 고객분들께 보고한다. 안동병원 고객초청간담회는 2004년 6월 시작하여 현재까지 총 92회 진행되었으며. 안동병원은 이외에도 대표이사 라운딩, 해피콜 서비스, 고객의견조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시로 모니터하며, 서비스 개선을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