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병원, 10년째 고객간담회 열어 경청 | |||||
등록일 |
등록일2014-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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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14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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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동병원, 10년째 고객간담회 열어 경청
![]() 2004년 6월 18일. 안동병원이 병원이용고객을 초청해 쓴소리를 경청하는 고객간담회를 처음 열었다. 고객을 초청해 병원이용시 불만내용이나 불편한 점을 경청하고, 이에 대한 개선사항을 직접 고객에게 보고하는 간담회는 당시 백화점 등에서 일부에서 시행했지만 병원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이었다. 지난 10년간 고객간담회는 2개월 1번꼴로 열어 총 65회 개최했으며, 참석고객도 1회평균 35명정도로 모두 2천3백여명에 이른다. 2014년 6월 3일. 안동병원 컨벤션홀에서 열린 고객초청간담회는 10주년 기념 영상을 시청하고 떡 케잌을 나누는 등 고객의견청취에 앞서 10주년을 기념했다. 강보영 안동병원 이사장은 “고객의 쓴소리는 병원의 소중한 자산으로, 병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해결하는 일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임무”라고 고객간담회 중요성을 강조했다. 안동병원 고객간담회는 병원이용고객이 자유롭게 불편 및 불만사항을 말하고, 이를 이사장을 비롯해 의사, 간호사, 진료지원분야의 40여명 간부가 직접 경청하고, 제기된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추후 개선결과를 보고한다. ![]() <2004년 6월14일 용상동 안동병원에서 개최된 제1회 고객초청간담회>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