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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병원 이달의 칼럼
[마감일 변경] 안동의료재단 용역계약(도급) 견적공고
등록일
2024-10-25
조회
2141

`24.11.14. 자 추가

미화의 경우 1주 총 44시간 근무임을 기재(주 6일)

 

용역계약(도급) 견적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용역계약(도급) 견적 공고

 

나. 사업내용 : 관리행정, 미화, 병동보조, 주차관리, 주차정산, 보안, 원무, 행정당직

 

2. 계약기간 : 2025. 1. 1 ~ 2026. 12. 31 (2년)

 

(단, 1년 후 최저임금 변동에 따른 요인 외 단가 조정 불가)

 

※ 본 건은 견적 공고이며 입찰이 아님.

 

 

 

3. 일정

 

가. 견적서 제출일시 : 2024. 10. 25(금) ~ 2024. 11. 19(화) 17:00까지

       * 제출기간이 15일(금)에서 19일(화)로 변경되었습니다.

 

(평일 09:00~17:00까지, 토 09:00~12:00, 일요일은 제외)

 

나. 제출장소 : 수상동 안동병원 별관 3층 재단사무처 기획조정팀 함.(경북 안동시 앙실로 11)

 

(등기우편으로 보낼 경우 -견적서 재중 기재요망)

 

 

 

4. 제출 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동 계약 이행에 따른 관련 신고 또는 허가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실적증명서 1부.

 

마. 인감증명서 1부.

 

바. 견적서 봉인 제출(1인 단가 견적) 1부.

 

사. 제안서 1부.

 

※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과 다름없음(원본대조필)을 증명하여야 함.

 

 

 

5. 기타사항

 

가.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견적 참가 제한, 계약 해제 또는 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견적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공고 세부조건, 현장 확인 등 기타 견적에 관한 모든 사항 을 견적 제출 전에 숙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견적 제출 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또한, 견적제출을 필한 자는 위 내용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공고문 조건(근무형태, 근무조건 등)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다. 본 견적 공고는 병원 사정에 의하여 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중 세부사항 및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기획조정팀 이재승(054-840-178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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