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계약(도급) 견적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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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2018-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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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9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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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용역계약(도급) 견적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용역계약(도급) 업체 선정 나. 사업내용 : 시설미화, 병동미화, 주차관리, 주차정산, 보안 2. 계약기간 : 2019. 1. 1 ~ 2020. 12. 31 (2년) (단, 1년 후 최저임금 변동에 따른 요인 외 단가 조정 불가) ※ 본 건은 견적 공고이며 입찰이 아닌 점에 유의
3. 일정 가. 견적서 제출일시 : 2018. 11. 06(화) ~ 2018. 11. 15(목) 17:00까지 (평일 09:00~17:00까지, 토 09:00~12:00, 일요일은 제외) 나. 제출장소 : 안동병원 별관 3층 원무팀 견적서함.(경북 안동시 앙실로 11) (등기우편으로 보낼 경우 -견적서 재중 기재요망)
4. 제출 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동 계약 이행에 따른 관련 신고 또는 허가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실적증명서 1부. 마. 인감증명서 1부. 바. 견적서 봉인 제출(1인 단가 견적) 1부. 사. 제안서 1부. ※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과 다름없음(원본대조필)을 증명하여야 함.
5.. 기타사항 가.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견적 참가 제한, 계약 해제 또는 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 습니다. 나. 견적에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공고 세부조건, 현장 확인 등 기타 견적에 관한 모든 사항 을 견적 제출 전에 숙지하여 제출하여야 하 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견적 제출 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또한, 견적제출을 필한 자는 위 내용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 견적 공고는 우리병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 며, 공고내용 중 세부사항 및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총무팀 강병록(054-840-14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11월 06일 의료법인 안동의료재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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